(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한경일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주자로 참여한다.
한경일은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다 알면서 하는 이별’을 발매한다.
‘다 알면서 하는 이별’은 쓸쓸한 헤어짐의 순간을 담은 곡으로, ‘헤어지자 우리 니가 없는 시간 못 견딜 걸 너무나도 잘 알잖아/그만 이별하자 우리 내가 없는 순간 무너질 걸 다 알면서 하는 이별 ’처럼 현실적인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특히 가창에는 감성 발라더로 사랑받고 있는 한경일이 참여했다. 한경일의 섬세한 감성과 절절함이 느껴지는 보컬이 조화를 이뤄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이번 곡은 인기 OST 작업을 책임져 온 작사가 정윤경을 비롯해 작곡가 필승불패, KHo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경일은 지난 2002년 1집 앨범 ‘한경일 No.1’으로 정식 데뷔한 이후 ‘내 삶의 반’, ‘한 사람을 사랑했네’, ‘이별은 멀었죠’ 등의 히트 발라드곡을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매력적인 에피소드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한경일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나를 사랑하지 않은 죄’ OST ‘다 알면서 하는 이별’은 23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