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앱 스토어가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호요버스의 '젠레스 존 제로’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애플 앱 스토어는 겨울 방학을 맞아 12월 31일까지 ‘젠레스 존 제로’의 신규 캐릭터 호시미 미야비를 중심으로 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먼저, ‘젠레스 존 제로’의 신규 캐릭터인 호시미 미야비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가 앱 스토어에서 단독 공개된다. 호시미 미야비 캐릭터는 대공동 6과를 이끄는 과장이자 공허 사냥꾼으로서 대원들과 함께 공동 재해로부터 도시 뉴에리두를 수호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젠레스 존 제로 투데이 스토리는 호시미 미야비의 시선으로 전개되며, 1인칭 시점에서 그녀의 배경 이야기와 공동 재해에 대응하는 임무를 자세히 소개한다.
12월 19일에는 서울 성수동에서 ‘젠레스 존 제로’ 팝업 스토어 이벤트가 열린다. 23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최신 아이폰 16의 시연존이 마련돼, 참가자들은 게임 속의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을 직접 확인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젠레스 존 제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이 출시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젠레스 존 제로’의 버전 스토리와 관련된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현장에서 스탬프를 모으며 럭키부 마우스패드, 형사특수팀 아크릴 스탠드 등 팝업 스토어에서 처음 만나보는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굿즈들은 팬들에게 특별한 소장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팝업 스토어 방문은 카카오페이 애플 존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자에게는 다양한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수단을 설정하고, App Store에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예를 들어, 12월 9일부터 카카오페이 결제 수단을 설정하면 카카오페이 1,000 포인트가 제공되며,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앱 스토어에서 4,000원 이상 결제한 신규 유저는 추가로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