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량 300만 명작 '프로스트 펑크', 모바일로 출시
게임와이
입력 2024-10-30 10:19:57 수정 2024-10-30 10:19:57

글로벌 누적 판매량 300만 장을 기록한 명작 생존 게임 ‘프로스트펑크’가 모바일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컴투스는 모바일 명작 생존 게임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를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 글로벌 출시 /컴투스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는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와 북미, 유럽 등 전 세계 170여 개 지역에서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총 7개 언어로 글로벌 유저들을 만난다.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는 PC와 콘솔 플랫폼에서 글로벌 누적 판매량 300만 장을 기록한 명작 생존 게임 ‘프로스트펑크’의 모바일 버전이다. 원작 개발사인 11비트 스튜디오와 ‘디아블로 이모탈’,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등 대작 IP 기반 모바일 게임을 다수 제작한 넷이즈가 개발했다.

 

갑작스레 빙하기를 맞이한 인류가 거대한 증기기관으로 만들어진 도시를 경영하며, 극한의 환경 속에서 더 많은 생존자를 모아 살아남는 내용을 담고 있다. 생존과 도시 발전을 위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도덕적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며, 이 과정에서 IP 전체를 관통하는 주제 의식과 감동,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프로스트펑크: 비욘드 더 아이스’는 소셜 요소와 미니게임 등을 접목한 콘텐츠로 모바일 버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멀티플레이 콘텐츠인 ‘특수 산업’을 통해 다른 유저들과 교류하고 무역을 펼치며 함께 생존을 도모하거나, ‘글로벌 의제’를 통해 전 세계의 산업, 의료, 환경 등에 대해 토론을 펼칠 수 있다. 또한, 18세기 초 주식 거래 시스템을 그대로 재현한 ‘주식 시장’, 여러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펍’, 병에 걸린 시민 들을 치료하는 ‘병원’ 등 이 게임만의 독창적인 요소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