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햄버거 이어 디아블로 캔맥주 나왔다
게임와이
입력 2022-07-14 18:03:06 수정 2022-07-14 18:03:06

지난 6월 디아블로 햄버거가 출시된 데 이어 7월 디아블로 캔 맥주가 나왔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순항을 더 많은 팬들과 기념하기 위해, 한층 대중적인 풍미로 탄생한 새로운 디아블로 맥주인 데블즈 블러드(Devil’s Blood) 캔맥주를 전국 대형 편의점 등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블즈 블러드’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를 표방한다.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 및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와의 협업 프로젝트로 탄생한 ‘데블즈 블러드’는 호밀(Rye)을 스페셜 몰트로 사용해 쌉쌀한 맛을 자아내는 레드 에일 맥주다. 게임과 맥주를 동시에 즐기는 팬들의 소비 취향을 겨냥해, 6%의 알코올 함량으로 청량하면서도 쌉쌀하고 매력적인 맛의 맥주로 제조됐다.

디아블로 II에 등장하는 어둠의 방랑자(The Dark Wanderer)를 전면에 내세운 캔 디자인은 어둡고도 강렬한 분위기다. 

‘데블즈 블러드’는 이번 주부터 국내 주요 편의점을 통해 전국에 본격 유통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캔맥주 데블즈 블러드, 사진=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작년 가을, 디아블로 II에 등장하는 다섯 악마들에게 영감받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맛을 담은 한정판 수제맥주 세트 ‘호라드림의 상자’를 선보인 바 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출시 기념으로 수제 맥주사 브랜드인 맥파이와 손을 잡고 출시한 '호라드림의 상자' 맥주는 디아블로 속 다섯 악마들을 호라드림의 상자에 담은 한정판 수제 맥주다. 

한국 수제 맥주의 시작을 알린 양조장 중 한 곳인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고, 안다리엘(Andariel), 두리엘(Duriel), 메피스토(Mephisto), 디아블로(Diablo), 그리고 바알(Baal) 등 디아블로 II에 등장하는 다섯 악마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제조됐다.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디아블로 특유의 색채를 담아, 각 제품별로 영감을 받은 악마들의 외형을 예술적으로 재해석한 고유한 일러스트가 라벨에 새겨졌다.


디아블로 한정판 수제 맥주 호라드림의 상자, 사진=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지난 6월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를 맞아 버거킹과 함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을 선보였다. 

도넛 모양의 치킨 패티와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디아블로 소스로 감칠맛은 더했다.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시리즈 사상 가장 큰 스케일의 타이틀인 디아블로 이모탈에 걸맞게 압도적인 크기로 선보였다. 


디아블로 얼티밋 도넛킹, 사진=블리자드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