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카카오게임즈, '가디언 테일즈' X '클레바테스' 2차 컬래버 진행…신규 한정 영웅 추가
엑스포츠뉴스입력

'가디언 테일즈'가 '클레바테스’와 2차 컬래버를 선보인다.
20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석광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가 애니메이션 '클레바테스 – 마수왕과 아기와 시체 용사'와 2차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는 3월 5일까지 한정 영웅 '시체 용사 알리시아'와 전용 무기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스페셜 코스튬 '13인의 영웅 알리시아’도 판매.
이용자는 컬래버 단편집에 등장하는 보스를 공략하고, 점수에 맞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보스 러시'도 진행한다. 총 3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고, 달성한 최고 기록에 따라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월 5일까지 컬래버를 기념한 특별 라이브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특별 이벤트 미션 수행 시 유니크 영웅 '상냥한 유모 네루루'와 전용 무기, 해당 영웅을 6등급까지 개화·진화할 수 있는 성장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은 '영웅·전용 무기 선택 상자', '에픽 초월의 망치' 등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부유성 공주 외형 변경 아이템, 마이룸 배경, '클레바테스의 프레임' 등 컬래버레이션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 룰렛 이벤트와 로드맵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디언 테일즈'와 '클레바테스 – 마수왕과 아기와 시체 용사' 컬래버레이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레바테스 – 마수왕과 아기와 시체 용사'는 용사 알리시아, 마수왕 클레바테스, 운명의 아기를 둘러싼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