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몸매는 체질 싸움" 이솔이, 이래도 돼? 파격 비키니 공개, 44kg 몸무게 '인증'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입력
이솔이 계정 캡처


코미디언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탄탄한 비키니 자태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2일 이솔이는 개인 계정을 통해 "여름 찍먹하고 왔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겨울동안 군살 잘 숨겨왔는데 다가올 봄, 여름 생각하니 설 연휴에 입터짐 걱정되고 다이어트 시급하죠? 이제 다이어트란 말이 어색할 정도로 몸매는 확실히 '체질' 싸움"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어 "더운 나라 여행가서 종일 먹고, 눕고, 놀아도 자고 일어나면 복근이 선명해보일 정도로 쏙 들어가있는 사람이 있고, 먹으면 먹는대로 찌는 사람이 있다"며 "리셋돼있는 사람 만들어드린다"고 자신이 홍보 중인 제품을 함께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브라운 컬러의 비키니 톱에 루즈한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감각적인 리조트룩을 완성했다. 볼캡을 깊게 눌러쓴 채 바닷바람을 맞고 있는 모습은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맑은 하늘과 탁 트인 바다가 어우러지며 청량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몸무게 44kg을 유지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이솔이는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선명한 복근 라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솔이는 2020년 박성광과 결혼하며 10년간 다니던 제약회사를 퇴했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해 4월에는 임신에 관한 악플을 공개하며 여성암 투병 이력을 고백했다. 그는 3년 전 수술과 항암치료 끝에 암세포가 사라졌다는 진단을 받고 정기검진 중이며, 최근에도 병원을 다녀온 근황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 = 이솔이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