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일반
넥슨' 블루 아카이브'·'갤럭시 스토어', 두 번째 컬래버 진행 "'아리스'의 매력 담아"
엑스포츠뉴스입력

넥슨이 '블루 아카이브'의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을 선보였다.
10일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갤럭시 스토어(Galaxy Store)'와 협업해 '갤럭시 Z 폴드7(Galaxy Z Fold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해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갤럭시 스토어' 협업 시리즈다. 이번 컬래버는 '블루 아카이브'의 인기 캐릭터 '아리스'를 콘셉트로 한 굿즈와 스마트폰 전용 테마를 준비했다.
이용자는 '아리스'의 신규 일러스트가 적용된 '갤럭시 Z 폴드7' 케이스, '아리스' 봉제 인형, 무선 충전기, 아크릴 키링, 포토카드 등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청휘석 1,200개', 'AP 300', '최상급 활동 보고서 10개' 등의 게임 아이템과 어플리케이션·배경화면에 적용할 수 있는 '아리스 테마'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카드도 함께 증정한다. '아리스 테마'는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별도로 구매·다운로드할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은 10일 오전 11시부터 11번가를 통해 3,000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1인당 최대 1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넥슨 퍼블리싱마케팅실 나동진 실장은 "지난 '갤럭시 S24 울트라 블루 아카이브 에디션'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아리스'의 매력을 담은 새로운 에디션과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일상 속에서도 '블루 아카이브'만의 감성과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의 '갤럭시 Z 폴드7 아리스 액세서리 에디션'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