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세계 연예
'중국 유명 배우' 우몽롱, 건물서 추락사…"범죄 혐의점 없다" [엑's 해외이슈]
엑스포츠뉴스입력

중국 유명 배우 우몽롱이 추락사했다. 향년 37세.
지난 11일 우몽롱 소속사 측은 "우몽룡이 2025년 9월 11일 사망했다는 소식을 전하게 돼 매우 슬픈 마음"이라며 우몽룡의 사망을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경찰 조사 결과,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고인이 평안하길 바라며 남은 이들은 굳세길 바란다"고 애도를 표했다.
우몽롱은 이날 중국 베이징시 차오양구의 한 주택 단지 건물에서 추락했다. 고인은 전날 한 친구의 집에서 여러 명의 친구들과 늦게까지 저녁 식사를 한 뒤 새벽 2시경 방으로 돌아와 문을 잠그고 휴식을 취했다. 이후 오전 6시경 친구들이 집을 떠날 때 그가 보이지 않아 아래층으로 내려가 그곳에서 시신을 발견했다고 전해졌다.
우몽롱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고인과 절친했던 배우들은 추모의 글을 남기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이에 중국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우몽롱 이름이 오르며 많은 이들이 그의 사망을 알게 됐다.
한편, 신장 위구르 자치구 우루무치시 출신인 우몽롱은 2013년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 ‘콰이러남성’에서 10위에 오르며 본격적인 연예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삼생삼세 십리도화’에서 여주인공의 오빠 역할을 맡아 국내에서도 얼굴을 알렸다.
사진 = 우몽롱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