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월요병 치유"... 이상이, 남친짤→프로페셔널 '반전 매력'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입력

이상이가 배우의 삶과 일상의 삶을 공개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8일 이상이는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최근 드라마 촬영과 연극 활동을 달려오던 그는 휴식을 즐기기 위해 카페에서 짧은 여유를 가졌다.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있는 듯한 사진이 눈길을 끈다.

이상이는 잠시 배우의 삶을 내려 놓고 마스크를 벗어 손에 쥔 채 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고 있다. 파란 체크셔츠에 모자를 쓴 채 커피를 쥐고 있는 모습은 무척 편안해 보인다.
여름의 날씨에도 카페의 분위기와 셔츠를 입은 이상이의 모습이 어우러져 곧 다가올 가을을 예고하는 분위기가 연출된다. 이에 한 팬은 "여름날의 이상이는 더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음 사진으로 게시된 사진에서는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촬영 당시 무대 뒤에서 대기하며 옷을 갈아입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배우의 삶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카페에 앉아 있는 모습과는 다르게 대기실에서 무대 의상을 갈아입고 있는 모습은 연기 스틸컷이 아님에도 '배우미'가 넘친다.
배우 이상이와 배우가 아닌 일상을 즐기는 이상이의 반전 매력을 본 팬들은 "월요병 때문에 힘들었는데 상이 배우 사진을 보니 힘이 쏟아요", "카페에서 커피 마시는 사진도 잘생겼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이상이는 최근 JTBC 드라마 '굿보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등에서 큰 활약을 펼치며 배우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이상이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