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원신·붕괴·젠존제'…호요버스, 단독 행사 '호요랜드2025' 10월 킨텍스 개최
엑스포츠뉴스입력

호요버스 코리아가 10월 '호요랜드2025'를 개최한다.
1일 호요버스 코리아는 자사 대표 게임들의 세계관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대형 행사 '호요랜드2025(HoYoLAND2025)'를 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 10홀과 후면 광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요랜드2025' 현장에는 호요버스의 대표 게임 5종인 '붕괴3rd', '원신', '미해결사건부', '붕괴: 스타레일', '젠레스 존 제로'의 테마 부스가 설치된다.
'붕괴3rd'는 '이상한 나라의 다과회'를 콘셉트로 꾸며지며, 이용자들은 함장으로서 특별한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원신'은 나타의 성대한 축제를 테마로, 캐릭터 바레사, 시틀라리, 올로룬과 함께 즐기는 현장 체험을 마련한다.
'미해결사건부' 부스는 '달콤달콤 메모리' 테마 아래, 강혁, 백은후, 윤노아, 유신우 등 네 명의 남자 주인공과 특별한 데이트를 연상시키는 연출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붕괴: 스타레일' 부스는 '이름 없는 기억의 축가'를 주제로 하며, 방문객은 March 7th, 단항과 함께 영원의 땅 앰포리어스에서 '황금의 후예들'이 불을 좇는 여정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젠레스 존 제로' 부스는 로프꾼이 와이페이 반도에서 열리는 축제에 초대받아 수행자가 되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에 방문객은 의현, 귤복복, 판다부와 함께 운규산 수행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요버스는 '호요랜드2025'의 일환으로 오는 9월 17일까지 자사 게임 IP를 활용한 2차 창작 작품을 모집한다. 해당 작품들은 내부 심사를 거쳐 행사장에 전시될 예정이며, 더 상세한 정보는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된다.
사진 = 호요버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