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일반

‘보더랜드4’ 엔딩 이후에도 사냥은 계속된다...로드맵 공개

게임와이입력

2K가 루트 슈터 신작 ‘보더랜드4’의 엔드게임 모드와 출시 후 콘텐츠 로드맵을 PAX West 2025에서 상세 공개했다. 엔드게임 모드는 스토리 종료 후에도 플레이어가 ‘카이로스’ 행성에서 최고의 전리품 사냥을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간 도전 미션과 해금 가능한 전문화 시스템, 그리고 최상위 도전 콘텐츠인 ‘궁극의 볼트 헌터 모드’도 다시 돌아온다.

보더랜드 4 /2K
보더랜드 4 /2K

 

‘궁극의 볼트 헌터 모드’는 다섯 단계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캠페인을 다시 플레이하지 않아도 선택한 빌드를 시험하는 미션 도전을 통해 랭크를 올릴 수 있다.  각 랭크마다 전용 펌웨어(Firmware)라는 장비 세트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으며, 더 많은 펌웨어를 얻을수록 능력치 보너스가 증가한다.

이와 함께 주간 와일드카드 미션에서는 전설 등급 보상이 확정 지급되고 ‘목시의 빅 앙코르 보스’ 주간 이벤트에서는 매주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가 더욱 강력한 전리품을 제공한다. 또한 ‘카이로스’ 전역에 등장하는 ‘모리스의 암시장 자판기’에서도 전리품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엔드게임 활동은 온라인 매칭 시스템을 통해 친구 또는 새로운 동료와 함께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출시 이후 로드맵에서는 무료 시즌 미니 이벤트와 유료 DLC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첫 번째 스토리 팩 ‘매드 엘리와 저주받은 볼트’에서는 보더랜드 팬들에게 친숙한 ‘엘리’와 함께 코스믹 호러 테마의 신규 지역, 메인 및 사이드 미션, 신규 전설 장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출시 이후 로드맵에서는 무료 시즌 미니 이벤트와 유료 DLC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울러 첫 바운티 팩에서는 ‘카이로스’에서 만나는 새로운 캐릭터들을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내러티브 기반의 미션을 진행하게 되며 신규 보스, 신규 장비, 신규 차량, 캐릭터 스킨, 코스메틱 등 풍성한 신규 컨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오는 10월부터 시작되는 무료 시즌 이벤트 ‘카이로스의 공포’에는 신규 전설 무기와 날씨 변형, 코스메틱 등이 포함되며 ‘무적 보스’ 및 고난도 보스 아레나가 도입된다. ‘무적 보스’를 공략하면 강력한 신규 전설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얼티밋 볼트 헌터 모드의 신규 레벨도 함께 출시된다.


댓글 6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