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인간 레몬' 그 자체…고전+청량美 다 잡았네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2 11:40:08 수정 2025-07-02 11:40:0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강민경이 여름 감성을 가득 담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강민경은 광고 촬영 중 찍은 한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레몬 이모지를 단 만큼 상큼한 느낌을 자아냈다.

노란색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를 입고, 같은 색감의 시스루 스카프를 머리에 두른 채 해변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목 앞에서 리본처럼 묶은 스카프가 얼굴선을 부드럽게 감싸며 청순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렷한 이목구비와 자연스럽게 흩날리는 머리카락, 햇살을 받은 투명한 피부결이 어우러지며 고전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장면을 완성했다. 오프숄더 디자인의 원피스는 우아한 실루엣을 살리면서도 여름 특유의 시원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한편 강민경은 2008년 그룹 다비치로 데뷔 후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걍밍경'에서 일상을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구독자 수는 약 147만 명이다.

사진=강민경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