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을 맞아 롯데시네마와 특별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개봉을 기념한 특별 컬래버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약 5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토브와 롯데시네마는 영화 예매 관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스토브 커뮤니티에 영화에 대한 응원 글 또는 기대평을 남기거나, 매주 제공되는 무료배포 게임 4종('건버드2', '환상조조전2', '지금 우리학교는', '세븐데이즈 오리진') 중 한 게임을 플레이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에는 스토브 게임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이를 '클레르 옵스퀴르:33' 원정대 등 인기 게임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게임 구매 시 자동으로 경품 응모가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VIP 시사회 초대권, 롯데시네마 영화 관람권,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 게임쇼 초대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스토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독자 시점'은 7월 23일 개봉 예정인 판타지 액션 영화로, 소설이 현실이 된 멸망한 세계에서 '김독자', '유중혁' 등 주요 인물이 살아남는 이야기를 그린다.
동명의 원작 웹소설은 누적 조회수 2억 뷰 이상을 기록했으며, 영화에는 안효섭, 이민호, 채수빈, 신승호, 나나, 지수 등이 출연한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