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플레이게임즈가 오는 18일 자사가 개발 중인 히어로 슈터 신작 ‘블랙 스티그마’를 스팀 플랫폼에 얼리 엑세스로 출시한다. 스팀 위시리스트 10만을 돌파한 ‘블랙 스티그마’는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 신규 마스터 2종 '마크론', '코디네이터 R'과 순수한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6vs6 팀 데스매치' 모드를 선보인다. 또한 얼리 엑세스 출시를 기념해 마스터들의 액션과 전투를 담은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스팀 위시리스트 10만을 돌파한 ‘블랙 스티그마’는 독특한 암살자 세계관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개성 강한 캐릭터(마스터)들이 등장하는 히어로 슈터 장르다. 근접전과 슈팅 액션을 넘나드는 것은 물론 각 마스터의 고유 전투 스타일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 버전에서는 기존에 공개된 13종의 마스터에 외에 ‘마크론’, ‘코디네이터R’ 등 신규 마스터 2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미크론’은 특수 컴파운드 보우를 사용하는 원거리 저격형 마스터로 정밀한 컨트롤이 특징이고, ‘코디네이터 R’은 아군을 지원하고 전장의 판도를 설계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6 vs 6’ 모드는 두 팀이 제한 시간 내 킬 스코어로 승패를 가리는 방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