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GO', '멍파치의 마당' 이벤트 20일 개막…'멍파치'·'펄스멍' 최초 등장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6-10 01:00:01 수정 2025-06-10 01:00:0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포켓몬 GO'가 멍파치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9일 나이언틱.inc는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가 오는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특별 이벤트 '멍파치의 마당'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라르지방' 포켓몬 '멍파치'와 그 진화형 '펄스멍'이 최초로 등장한다. 멍파치는 야생에서 만날 수 있으며, 멍파치의 사탕 50개를 모으면 펄스멍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가디', '블루', '포챠나', '썬더라이', '요테리', '트리미앙', '쫀도기' 등 다양한 포켓몬이 야생에서 평소보다 자주 출현한다.

운이 좋으면 가디(히스이의 모습)와 멍파치를 만날 수 있으며, 색이 다른 블루, 포챠나, 트리미앙을 만날 확률도 증가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포켓몬을 포획하면 평소보다 2배의 별의모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정 필드리서치 과제를 완료하면 이벤트 테마 포켓몬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매일 갱신되는 시간제한 리서치를 통해 포챠나, 트리미앙, 블루 등을 만나고 3,000 XP, 별의모래 1,500개 등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한정 유료 시간제한 리서치 티켓도 준비했다. 이를 구매하면 향로 4개, 별의모래 6,000개, 블루, 포챠나·암멍이·멍파치 등과의 만남 등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게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나이언틱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