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강수지, 구강 유산균까지 챙긴다…남다른 관리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15 05:50:01 수정 2025-05-15 05:50:0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강수지가 치아 관리법을 공개했다.

14일 유튜브 강수지tv 살며사랑하며배우며 채널에는 '수지가 좋아하는 것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강수지는 가족들과 관련이 있는 여러 나라의 날씨를 본다면서, "6월에 딸 비비아나가 대학 졸업을 앞두고 있어서 파리에 들른 뒤 남프랑스로 여행을 다녀올 계획"이라고  여행 계획을 밝혔다.

또 그는 "이번 달은 아빠 기일이었다"고 그리움을 드러내며 아버지 방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이곳에서 강수지는 "잘 사용하고 있는 것들 소개하려 한다"며 자신의 여러 잇템들을 소개했다.



최근 구강 건강에도 관심이 늘었다는 강수지는 "작년부터 치과에 다니기 시작했다. 이제는 3개월에 한 번 치과를 가겠다 결정했다"며 스케일링도 자주 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그는 "잇몸 관리를 위해 구강 유산균도 먹고 있다"며 "처음에 물로 삼켜서 먹었는데 씹는 거라고 하더라. 최대한 입에 오래 두라고, 입안에서 녹여 먹으라더라. 몇 달 동안 먹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강수지는 멜라토닌도 소개했다. 그는 "우리나라에선 의사 처방 없인 안 되더라. 미국이나 프랑스에선 약국에 가면 쉽게 살 수 있다"며 "90년대부터 복용했다. 해외 공연 중 시차 적응이 힘들어 먹었다. 잠이 좀 오게 만드는 거다. 이건 파리에 갔을 때 샀는데 너무 잘 들더라. 수면유도제처럼 약이 들어있는 것도 있는데 잘 보고 사야한다"고 팁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강수지tv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