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운동선수 출신 '♥이규혁' 덕 보나…출산 전 비주얼 회복 "40분 걷기 완료"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02 04:50:02 수정 2025-05-02 05:10: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출산 후 회복 중인 근황을 전했다.

1일 손담비는 "40분 걷기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운동을 마친 손담비가 후 집으로 돌아와 현관 앞에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손담비는 모자를 쓴 채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수수한 민낯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022년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결혼한 손담비는 지난해 9월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후 뱃 속 아이의 성별이 딸이라고 밝혔고, SNS를 통해 태교 근황을 꾸준히 전하며 누리꾼과 소통해왔다.

지난 11일 건강하게 딸을 출산한 손담비는 "작은 손과 발로 우리 삶에 찾아온 기적. 사랑스러운 우리 아기 따봉(태명)아. 너는 우리에게 가장 큰 행복이야.모두들 축하해 주셔서 고마워요. 오빠 너무 고마워"라며 SNS로 출산 인사를 함께 남겼다.

사진 = 손담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