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유해진 vs 박명수? "뭘 묻냐, 말해 뭐해 명수" (라디오쇼)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28 11:28:30 수정 2025-04-28 11:28:30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배우 차승원이 박명수와의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다.

28일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는 '전설의 고수'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은 박명수의 친구인 배우 차승원이 홍보 목적 없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명수는 "라디오쇼 나와달라는 문자 한 통에 나왔다. 내 친구 승원아 들어와"라고 말하며 차승원을 소개했다. 앞서 박명수는 차승원과의 친분을 자주 언급해 이를 차승원에게 묻자, 차승원은 "엄청 친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박명수를 "명수야"라고 부른다는 차승원은 "우리 나이가 되면 주변에 존대를 안 하면 안 되는 나이다. 말을 놓는 사이가 없다"라며 남다른 친분을 전했다. 

박명수는 "유해진 씨랑 말 놓냐"라며 묻자, 차승원은 "안 놓는다. 유해진 씨한테는 반존대하고, 편하게 얘기하는데 그렇다고 해서 명수 너같이 확 놓지는 않는다"라고 말했다. 

박명수는 차승원에게 "유해진, 박명수 둘 중 누가 더 좋냐"라며 묻자, 차승원은 고민 없이 "네가 더 좋지 뭘 묻냐. 말해 뭐해"라며 박명수와의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박명수는 차승원을 향해 "친구로서도 좋아하지만 배우로서도 너무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BS CoolFM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