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라그나로크M'이 봄을 맞아 고블린 축제 이벤트를 실시했다.
21일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이하 라그나로크M)'이 오는 5월 1일 오전 5시까지 봄맞이 고블린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블린 축제 이벤트는 게임 내 알림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를 획득해 고블린 모험록의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론테라 지역에서는 NPC 고블린 국왕으로부터 장난스러운 고블린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축복 화환, 반짝이는 룬스톤, 반짝이는 스타룬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축복 화환은 교환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포링 인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고블린 모험록을 통해 포링 인장을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 칸을 활성화하면 보상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프론테라에서 NPC 그로와 대화하면 공동 창작 프로필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5개의 연속 퀘스트를 완료하면 30만 제니, 축복 화환 등 보상이 제공되는 봄의 축제 이벤트와 식목일을 기념한 꽃의 회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고블린 축제 이벤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그라비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