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보이즈 2 플래닛', 2개 언어로 제작…지원자 수도 2배 뛰었다

엑스포츠뉴스입력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 프로젝트 '보이즈 2 플래닛'이 2차 모집을 시작한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BOYS II PLANET)'은 각기 다른 두 개의 언어로 두 개의 K-POP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제작하는 전 세계 최초 K-POP 트윈 프로젝트다. 동일한 포맷과 세계관을 기반으로 '보이즈 2 플래닛K', '보이즈 2 플래닛C'를 동시 제작 및 방송하며 이를 통해 각각 최종 데뷔조가 탄생할 전망이다.

지난해 11월 '2024 MAMA AWARDS'를 통해 처음 베일을 벗은 '보이즈 2 플래닛'은 1차 모집에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전 세계 105여개 국가 및 지역에서 지원자들이 쏟아진 것. 그룹 제로베이스원을 탄생시킨 '보이즈 플래닛'과 비교하면 지원자수 역시 약 2배 이상 높은 참여율로, '보이즈 2 플래닛'을 향한 인기를 방증했다.

'보이즈 2 플래닛' 2차 모집 'ONLY ONE' 오디션은 노래-랩-댄스 하나의 분야라도 관심 있는 2012년 1월 1일 이전 출생한 소년이라면 국적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보이즈 2 플래닛C' 지원자 대상으로는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현지 글로벌 오디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지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이즈 2 플래닛'은 '아이랜드' 시리즈와 '걸스플래닛999: 소녀대전', '보이즈 플래닛' 제작진의 2025년 새로운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젝트로,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Mnet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