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유희왕 듀얼 링크스'가 8주년 이벤트를 시작했다.
9일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카드 전략 게임 '유희왕 듀얼 링크스'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2일부터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크로니클 카드 티켓, 8주년 액세서리, 1,000젬, 스킬 티켓, 캐릭터 획득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시리즈별 주인공들의 에이스 몬스터 8종(블랙 매지션, 엘리멘틀 히어로 네오스 등) 중 하나를 크로니클 카드로 가공할 수 있는 '크로니클 카드 티켓'을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더불어 스피드 듀얼을 즐길 시에는 레인보우 네오스(울트라 프리즈마틱), 러시 듀얼을 플레이할 시에는 욕망의 항아리(프리즈마틱)를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접속만 해도 카드 이름 색을 변경할 수 있는 네임 컬러, 카드 테두리 색상 변경용 림 컬러, UR/SR 티켓(스피드/프리즈마틱), SR 드림 티켓(스피드/글로시) 등 다채로운 보상을 준비했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희왕 듀얼 링크스'는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인기 게임이다. 이 작품은 '유희왕'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카드 배틀 액션을 모바일과 PC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 =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