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이국주가 배우 이시언, 서지승 부부의 결혼기념일 여행을 함께하게 된 이유를 털어놨다.
8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삿포로 결기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고, 이시언과 서지승이 이국주와 함께 일본으로 결혼기념일(?) 여행을 떠났다.
영상 속 이시언은 "시언스쿨 최초로 해외를 나가게 됐다"며 함박웃음과 함께 설렘을 드러냈다. 여행의 콘셉트는 '남기러 떠나는 여행'으로 추억과 사진을 남길 예정이라고.
각자 다른 비행기를 타고 온 세 사람은 일본에서 만났고, 제작진은 이국주에게 설레는지 질문했다. 그러자 이국주는 "크리스마스 껴서 오는데 부부랑 같이 왔는데 설레겠어요? 엉망이지"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서지승은 "언니 엄청 설렌다고 그러지 않았냐"며 속상함을 드러냈고, 심지어 이시언과 서지승의 결혼기념일이 크리스마스인 것도 나중에 알았다고 억울함을 보인 이국주는 "여행을 가자고 하길래 부부 사이에 껴서 가는 건 좀 아닌 것 같다고 했다. 그런데 오빠가 괜찮다고 가자고 하더라. 그런데 크리스마스가 결혼기념일이라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당시 이국주는 크리스마스는 겹치지 않게 여행 일정을 정해달라고 이시언에게 부탁했으나, 이국주의 말에 이시언은 "너 크리스마스에 약속 없잖아. 뻥치지 말고 그냥 와"라며 강요했다고.
이시언 때문에 결국 크리스마스 약속을 안 잡았다고 밝힌 이국주는 "나는 그래서 25일가지 놀 줄 알았다. 24일에 한국을 가면 나는 (크리스마스에) 덩그러니 뭐하지?"라며 억울함을 드러냈고, 이시언은 "몰랐구나? 24일에 우리집 가는 거다. 우리 셋이"라고 받아쳤다.
한편, 1982년생인 이시언은 지난 2021년 12월 25일 6살 연하의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공동 명의로 서울 동작구의 한강뷰 아파트를 약 25억에 매입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박나래, 유튜브 채널 '시언's쿨'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