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소식] 권은비, 겨울 시즌송 '눈이 와' 발표
연합뉴스
입력 2025-01-07 10:53:51 수정 2025-01-07 10:53:51
루시드폴 공연 '목소리와 기타'·보이넥스트도어 신곡 '오늘만 아이 러브 유'
JYP, 전국 5개 도시서 연습생 공채 오디션


권은비 '눈이 와'[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권은비 신곡 '눈이 와' = 가수 권은비가 7일 새 디지털 싱글 '눈이 와'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눈이 와'는 포근하고 몽환적인 비트와 빈티지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재즈 분위기의 알앤비(R&B) 곡이다. 권은비가 시즌송을 내는 것은 작년 가을 '라이크 헤븐'(Like Heaven)에 이어 두 번째다.

래퍼 쿠기가 랩 피처링을 했고, 권은비와 함께 작사·작곡에도 참여했다.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그레이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루시드폴 단독 공연 '목소리와 기타'[안테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루시드폴, 콘서트 '목소리와 기타' = 싱어송라이터 루시드폴이 다음 달 7∼9일 서울 성북구 TINC에서 콘서트 '목소리와 기타'를 연다고 소속사 안테나가 밝혔다.

루시드폴은 2010년 이래 '목소리와 기타, 그것만으로 충분하다'는 모토를 앞세워 꾸준히 이 공연을 이어왔다.

그는 약 2년 만의 이번 공연에서 목소리와 기타 연주만으로 세트리스트를 구성해 관객에게 따뜻한 시간을 선사한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보이넥스트도어, 신곡 '오늘만 아이 러브 유'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6일 신곡 '오늘만 아이 러브 유(I LOVE YOU)'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오늘만 아이 러브 유'는 현실적인 이별 후 모습을 유쾌하게 담은 댄스곡이다.

멤버들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에 생생한 감정이 묻어나는 자조적인 가사를 담아 이별을 소재로 했지만 슬프지만은 않은 'MZ 이별송'을 만들어냈다.

이 곡은 공개 후 멜론 '톱 100' 차트 4위까지 오르는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 공채 19기 오디션[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JYP 연습생 공채 19기 오디션 = JYP엔터테인먼트는 다음 달 전국 5개 도시에서 연습생 공채 19기 오디션을 연다고 밝혔다.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은 투피엠(2PM) 우영, 트와이스 나연·정연, 스트레이 키즈 승민,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정수 등 K팝 스타들의 등용문 역할을 해 왔다.

JYP는 다음 달 8일 대전 예람인재교육센터, 9일 광주 쌍촌청소년문화의집, 15일 부산 수영구청소년문화의집, 16일 대구 남구청소년창작센터, 22∼23일 서울시립청소년센터에서 각각 오디션을 연다. 최종 합격자는 JYP 연습생이 될 기회를 얻는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