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DNA 확산...‘NHN 게임스 위크’ 성료
게임와이
입력 2024-12-24 16:35:32 수정 2024-12-24 16:35:32

‘NHN 게임스 위크’ 성료 /NHN

임직원들이 보유한 다양한 재능과 역량, 게임에 대한 열정을 뽐낼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엔에이치엔은 24일 게임 DNA를 고취하고 게임문화 함양에 집중하는 게임사업본부 대상 행사 ‘NHN 게임스 위크: 플레이 더 뮤지엄 (NHN 게임스 위크)’을 성황리 마쳤다고 발겼다.

‘NHN 게임스 위크’는 NHN이 자신만의 게임 DNA를 발굴하고 활성화하고자 게임사업본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내 게임 행사다. ‘NHN 게임스 위크: 플레이 더 뮤지엄’은 NHN의 판교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이 한게임 캐릭터 ‘삥아리’의 타락으로 픽셀 게임 세계가 되어버렸다는 설정으로 진행됐다.

NHN 게임사업본부 임직원들은 던전으로 변한 플레이뮤지엄에서 용사(게임대회 출전자), 메이커(게임잼 참가자), 상인(플리마켓 및 경매 참가자), 힐링NPC(스팟 이벤트 제공자), 커뮤니티 리더(방송 출연자), 장인(강연 및 재능기부 참가자) 등 여러가지 게임 속 캐릭터 역할을 수행하고 게임 에너지를 모아 ‘삥아리’를 정화시키는 미션을 진행했다.  


‘NHN 게임스 위크’ 성료 /NHN

▲짧은 시간 내에 다양한 구성원이 모여 실험적인 아이디어를 플레이 가능한 형태의 게임으로 제작하는 ‘게임잼’과 ▲게임 기획, 개발, 아트를 비롯해 숨겨둔 재능과 노하우를 동료들과 나누는 강연시간 ‘재능기부’, ▲최강의 게임 마스터를 가리는 ‘게임대회’, ▲기부 물품을 경매하여 수익금을 기부하는 ‘경매 이벤트’, ▲미션 참여를 통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뽑기 이벤트’, ▲임원들이 힐링NPC가 되어 임직원들에게 따뜻한 간식 및 선물을 제공하는 ‘스팟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었고, 일주일 간의 협력 끝에 각 프로그램의 최강 마스터가 탄생했다.

행사 만족도 조사 결과, 가장 큰 호응을 얻은 프로그램은 임직원들의 참신한 게임 아이디어를 확인할 수 있었던 ‘게임잼’과 임원들이 NPC로 나선 ‘스팟 이벤트’다. ▲’게임잼’은 2024년 게임사업 공채로 입사한 6명의 신입사원으로 구성된 ‘삐약이’팀이 대상을 수상했다. Z세대들의 신선한 아이디어가 가미된 기획과 신입사원들만의 패기와 열정이 돋보였던 발표 등이 임직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스팟 이벤트’는 만족도 조사에서 가장 압도적인 반응과 메시지를 받았다. 산타 코스프레를 한 임원들이 붕어빵을 굽고, 사무실을 돌아다니면서 미니 게임을 진행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