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수제맥주 '호피 라거' 출시…"재비상 의지 담아"
연합뉴스
입력 2022-07-06 08:55:34 수정 2022-07-06 08:55:34


(서울=연합뉴스) 최평천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국내 항공사 최초로 여행 콘셉트의 수제 맥주인 '아시아나 호피 라거'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호피 라거[아시아나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아시아나 호피 라거는 아시아나항공이 OB맥주의 수제 맥주 제조 전문 브랜드인 코리아 브루어스 콜렉티브, CU와 협업해 만든 수제 맥주다. 이날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호피 라거는 95% 맥아와 5%의 홉을 사용해 에일의 향긋함과 라거의 청량감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창립 연도인 1988년부터 19년간 사용한 '색동저고리' 이미지를 호피 라거 디자인에 적용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멀어졌던 여행이 호피 라거와 함께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다는 내용이 담긴 단편 애니메이션도 제작할 계획이다.

호피 라거 구매 고객은 왕복 항공권 등의 경품과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향후 국제선 항공편 전 노선의 기내에서 호피 라거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호피 라거는 재비상하는 의지를 담은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호피 라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과거순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