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일반
경험치 2배 및 보상 지급 쏜다...오버워치 , 감사 이벤트 진행
게임와이입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의 1시즌 ‘정복(Conquest)’ 업데이트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특별 게임 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 21일 오전 4시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XP) 두 배 혜택과 전리품 상자 5개가 지급된다.
지난 11일 시작된 1시즌은 신규 영웅 5명이 동시에 합류하고 2026년 연간 서사인 ‘탈론의 지배’가 본격적으로 개막하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역할군별 개성을 강화한 영웅 구성과 신규 패시브 시스템 도입, 경쟁전 체계 개편 등 게임 전반을 아우르는 대규모 변화가 시즌 초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평가다.
현재 게임 내에서는 5주 일정의 진영 기반 메타 이벤트 ‘정복’이 진행 중이며, 헬로키티와 친구들 콜라보레이션 및 신규 신화 스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블리자드 측은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안정적인 지표를 기록함에 따라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주말 보상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혜택은 지정된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시즌 초반 빠른 성장을 원하는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지급된 전리품 상자를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