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콘솔 게임
SIEK, 'State of Play'서 주요 라인업 공개…'갓 오브 워' 리메이크→'마라톤'
엑스포츠뉴스입력

SIEK가 신작·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13일 오전 7시(한국 시각) 'State of Play'(다시보기)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PlayStation Studios와 다양한 퍼블리셔 파트너사의 주요 신작과 업데이트 소식을 공개했다.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는 오리지널 'God of War' 3부작 리메이크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시리즈 최초의 2D 액션 플랫폼 신작 'God of War: Sons of Sparta'를 13일 PS5로 공식 출시했다.
번지의 팀 기반 익스트랙션 슈터 '마라톤'은 3월 6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모든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서버 슬램을 진행한다.
서커 펀치의 PS5 전용 타이틀 '고스트 오브 요테이'는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 모드 '전설'을 3월 11일 무료 업데이트로 추가한다. 그리고 코지마 히데오 감독의 최신작 'Death Stranding 2: On the Beach'는 3월 19일 PC로 출시된다.
'사로스'는 신규 게임플레이 심화 영상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4월 30일 PS5로 공식 출시된다.
'마블 투혼: 파이팅 소울즈'는 캐릭터 소개 시리즈의 첫 번째 팀 공개 트레일러로 '언브레이커블 엑스맨'을 공개했다. 이 타이틀은 8월 7일 출시 예정으로, 예약 주문은 2월 19일부터 시작된다.
스토리 중심 액션 어드벤처 'Kena: Bridge of Spirits'의 후속작 'Kena: Scars of Kosmora'가 최초 공개됐다. 이 작품은 2026년 PS5·PC로 출시될 예정이다.
'TGA 2025'에서 처음 발표된 '4:Loop'는 게임플레이 심층 영상을 공개했다. 이 타이틀은 PS5·PC로 출시될 예정이다.
각 타이틀의 추가 정보와 상세 업데이트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사진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