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신세계 家' 애니, 가방 속 개인 액세서리 공개…"최대한 각자 취향으로" (보그)

엑스포츠뉴스입력
사진 =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 애니가 가방 속 필수템을 공개했다.

최근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올데프' 애니의 오만가지 아이템이 가득한 왓츠 인 마이 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애니는 "제가 진짜 물건을 많이 들고 다닌다"며 부보상의 면모를 자랑했고 가장 무난한 검은색을 즐긴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영상 캡처


가장 먼저 중요한 물건으로 휴대폰을 꼽은 애니는 이어 손 세정제를 꺼냈다. 애니는 "밖에서 손을 잘 안 씻게 되더라. 그래서 차에 멤버들이 있으면 늘 다 뿌리라고 준다"라고 청결까지 도맡고 있는 맏언니의 모습을 보였다.

또 지난해 처음으로 패션 위크에 참석했던 후기를 전한 애니는 계속해서 향수, 3단 변신이 가능한 귀여운 파우치, 인공눈물, 막내 영서의 추천템 문어 괄사 등을 소개했다. 

다음으로 액세서리를 담은 약 소분통을 꺼낸 애니는 "스타일리스트 실장님이 옷은 다 해주셔도 액세서리는 최대한 각자 하고 싶은 걸 많이 하려고 하는 편"이라며 그중 'A' 이니셜과 '달' 모양이 박힌 반지를 언급했다.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올데이 프로젝트 애니


작년 생일에 멤버 타잔이 생일 선물로 맞춰준 반지라고 자랑한 애니는 타잔에게 감사 인사해 훈훈함을 더했다. 

남다른 양말 취향도 공개한 애니는 평소 스타일링에 대해서는 "평상시에는 안 꾸민 것 같이 보이면서 엄청 꾸민 느낌"이라며 "여기에서만 말하는 거다"라고 답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VOGUE KOREA' 영상 캡처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