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최측근' 유재석·차태현 "비공개 결혼식? 김종국처럼 안 할거면 말도 마" (핑계고)
엑스포츠뉴스입력

유재석과 차태현이 절친한 동료 김종국의 비공개 결혼식을 언급했다.
6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추석 뒤집개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차태현과 유연석이 출연한 가운데, 먼저 등장한 차태현은 유재석·남창희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차태현은 남창희에게 "(남)창희 씨가 올해 결혼했나?"라고 근황을 물었고, 남창희는 "아직 안했다"고 말했다.
이에 차태현은 "올해 한다 그러지 않았나? 거짓말이냐"라고 궁금해했고, 남창희는 "거짓말은 아니다. 여러가지 소문들이 있었는데, 올해는 못할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차태현이 "그래서 결혼을 했다는 건지 안 했다는 건지 궁금했다"고 의아해하자 유재석은 "종국이처럼은 결혼 안 한다. 걱정하지 마라"고 농담했다.

김종국은 지난 9월 5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김종국의 결혼식은 최측근 동료인 유재석과 '용띠클럽' 절친인 차태현조차도 결혼식에 임박해 소식을 알게 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차태현은 "김종국이 아주 새로운 패러다임을 하나 만들었다. 앞으로 '비공개'라는 단어 쓰지도 마라. 비공개는 종국이처럼 해야 한다. 그렇게 안 할거면 다 공개다
2008년 결혼한 유재석도 "내가 보니까 내 결혼식도 너무 공개로 했다"고 넉살을 부려 웃음을 더했다.
사진 = 유튜브 '핑계고'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