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신민아, 세상 고급지고 무해한 미모…보는 사람까지 힐링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7 06:10:01 수정 2025-07-07 06:10:0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신민아가 청순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민아는 지난 6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신민아는 아이스크림을 손에 든 채 환한 웃음을 짓거나, 조용한 골목길에서 손가락을 입에 댄 익살스러운 포즈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심플한 블랙 원피스에 머리띠를 착용한 신민아는 꾸밈없는 스타일에도 여전히 빛나는 미모를 자랑하는 모습이다. 특히 생얼에 가까운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꾸밈 없는 자연 미인 존재감을 과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누리꾼들은 "정말 너무 상큼하고 예쁘다" "보는 사람까지 힐링하게 만드는 미소" "웃는 모습이 사랑스러워요" "여자가 봐도 반할 것 같아" "기분 좋아지는 얼굴" 등 호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신민아는 현재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재혼 황후'를 촬영하고 있다. 또한 배우 김우빈과 지난 2015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며,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로 많은 사랑받고 있다. 

사진=신민아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