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해 보이는 my vision" 누에라, 당찬 신인의 컴백 [쥬크박스]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6-30 18:00:07 수정 2025-06-30 18:00:0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누에라(NouerA)가 더 강력해진 소년 에이전트가 돼 돌아왔다.

누에라(기현, 준표, 현준, 유섭, 린, 판, 미라쿠)의 두 번째 미니앨범 'n: number of cases'와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 뮤직비디오가 30일 오후 6시 공개됐다.

누에라는 지난해 7월 종영한 KBS 2TV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MA1)'을 통해 결성된 다국적 7인조 그룹으로, 지난 2월 데뷔 활동을 펼친 뒤 약 5개월 만에 첫 컴백 활동을 펼치게 됐다.

이번 신보는 데뷔작인 'Chapter: New is Now'의 세계관을 더욱 깊이 있게 확장한 작품이다. 각기 다른 상황과 감정을 마주하는 청춘의 모습을 '무한한 경우의 수'라는 주제로 풀어내며, 매 순간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공감, 에너지 그리고 용기를 전한다.



누에라는 소년 에이전트라는 세계관 아래, 두 번째 미션 'n: number of cases'를 전개한다. 이들은 정해진 규칙과 답을 따르지 않고,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미션을 수행하는 초현실적 여정을 그려냈다.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은 감성적인 로-파이 힙합과 세련된 퓨처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가늠할 수 없는 다이내믹한 전개와 그에 걸맞은 퍼포먼스의 조화로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모든 경우의 수를 넘어서는 '창조적인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던지는 가사에는 "이제 조금씩 선명해 보이는 my vision", " I'm just on my way / 다른 결의 wave / 잘 봐 take another step" 등 신인다운 패기와 당당한 자신감이 담겼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 (number of cases)' 외에도 청춘의 열정과 자존감을 노래하는 'MYSELF', 중독성 있는 브라스와 휘슬이 돋보이는 'MAKE YOU MOVE', 펑키한 리듬과 베이스 리프를 가진 'WARNING!', 팬들과의 여정이 돋보이는 'FINALE', 감성적인 신스팝 넘버 'BNB (Beauty and the Beast)' 등이 수록됐다.

사진=누에라 'n (number of cases)'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