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회장 딸' 합류한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싱글명은 '페이머스'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6-12 08:25:59 수정 2025-06-12 08:25:59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정식 데뷔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고 있다. 

더블랙레이블은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올데이 프로젝트의 팀 컬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게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올데이 프로젝트' 그룹명과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다섯 멤버의 이름 등 여러 카피로 장식된 단체 이미지는 스포티하고 힙한 팀의 색깔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데뷔일 6월 23일과 공식 SNS ID 등 이미지를 통해 데뷔가 임박한 올데이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의 얼굴과 간단한 프로필이 기재된 ID 카드, 영수증 이미지까지 연달아 공개돼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영수증에 적힌 글자를 통해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에 수록되는 두 곡 '페이머스', '위키드(WICKED)'까지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자극한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으로, 지난 9일 정식 론칭을 알리며 K팝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혼성이라는 파격적인 그룹 형태,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다섯 멤버의 존재감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며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한편, 올데이 프로젝트는 23일 정식 데뷔 전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