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나도 모르는 모습, 팬들 돌아설 것 같아 걱정" (데블스 플랜2)[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29 11:45:28 수정 2025-06-23 16:57:06


(엑스포츠뉴스 마포, 황수연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자신의 플레이에 팬들이 돌아설까봐 걱정이라고 털어놨다.

29일 오전 서울 호텔 나루 엠갤러리에서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하 '데블스 플랜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정종연 PD와 이세돌, 규현, 강지영, 윤소희, 세븐하이, 이승현, 정현규, 최현준, 츄, 김하린, 박상연, 손은유, 티노가 참석했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지난 2023년 하반기 시즌1 공개 후 2년 만에 새 시즌으로 돌아왔다. 

'데블스 플랜2'에는 알파고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바둑기사 이세돌, '엄브렐러 아카데미' 출연 배우 저스틴 H. 민, 슈퍼주니어 규현, 미국공인회계사(AICPA) 시험을 패스한 강지영 JTBC 아나운서, 과학고를 조기졸업한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 프로 포커 플레이어이자 음악프로듀서 세븐하이, 미스코리아 진 출신 대학생 이승현, 서울대 출신 '환승연애2' 출연자 정현규, 카이스트에 재학중인 모델 최현준, 가수 츄, 의사 김하린, 2021 국제 물리 올림피아드 금메달리스트 박상연, 기업 인수합병(M&A) 전문 변호사 손은유, 보드게임 마스터 티노까지 총 14명의 출연자가 함께한다. 일부 멤버들은 참가자 공개 모집에서 1000명이 넘는 경쟁자를 뚫고 선정됐다. 

이날 규현은 "'데블스 플랜2' 촬영 현장에서 '본인이 모르는 본인의 모습이 나왔냐"는 MC 박경림의 질문에 "저도 모르는 모습이 나왔다"고 했다.

그는 "아마 저는 제 모습을 못 볼 것 같다. 20년간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제가 만든 저의 가면 같은 모습이 있지 않나. 그 가면을 벗어던지고 저도 몰랐던 분노, 분개, 저도 알 수 없었던 제가 가지고 있었던 사명감, 정의를 외치는 걸 보면서 내가 이런 모습이 있었구나 싶었다. 팬들이 돌아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걱정이다"고 털어놨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저 역시 평소에는 평정심을 갖고 방송에 임할 때가 많았다. 시즌1을 보면서 '저렇게 몰입이 된다고?' 싶었는데 (출연해 보니) 이렇게 쉽게 몰입되는 것에 놀랐다. 그리고 저도 규현 씨를 다시 보게 됐다. 팬이었는데. 더 말하고 싶지만 아껴드리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오는 5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1주차 1-4회 공개를 시작으로 2주차 5-9회, 3주차 10-12회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