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찬♥' 박소영, 결혼식 당일 지각 '충격' "시간 착각해서…" (동상이몽)[종합]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1-14 10:10:02 수정 2025-01-14 10:10:02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개그우먼 박소영이 본인 결혼식에 지각을 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소영, 문경찬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공개됐다.

이날 가방순이는 개그우먼 김민경이었다. 박소영의 아버지는 김민경을 보고 "많이 예뻐졌다"고 칭찬했고, 김민경은 "신랑감들 많이 온다고 해서 (꾸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즐거운 분위기가 이어졌지만, 신부대기실에는 주인공인 신부가 없는 상황이 이어졌다.

이에 대해 박소영은 "제가 그날 촬영을 갔다. 일에 대한 감사함을 알기 때문에 일이 들어오면 무조건 하는 스타일"이라고 결혼식 당일까지 열일하는 사람임을 언급했다.

그는 "그런데 제가 시간을 착각해서 결혼식 한 시간 전에만 도착하면 되는 줄 알고 촬영을 잡았다"고 이야기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국 결혼식 한 시간 반 전까지 박소영이 나타나지 않아 김민경이 손님을 맞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지각한 박소영은 폐백실에서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손님을 맞이했다.

사진=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