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지현이 신곡 '바다 사나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박지현은 지난 10일 오후 6시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OCEAN'(오션)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다 사나이' 뮤직비디오 티저 속 박지현은 자신의 삶의 일부였던 바다에서 열일하는 모습이다. 평소 이미지와는 다른 강렬하고 야성미 넘치는 매력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바다 사나이'의 신나는 댄스 트로트 멜로디와 "끝없이 펼쳐진 물결 속에서 당신만을 찾아가리라"라는 가사도 일부 공개됐다. 여기에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현은 앞서 군 전역 후 수산업에 종사하던 도중 TV CHOSUN '미스터트롯2'에 도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이런 그의 삶과 과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바다 사나이'는 거친 파도처럼 험난한 인생을 살아온 한 남자의 이야기가 담겼다. 박지현의 삶을 음악으로 그려낸 자전적인 곡으로, 박지현의 진심이 담겨 팬들에게는 특별한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미니 앨범 '오션'은 박지현이 나고 자라 의미가 깊은 바다를 지금의 자신을 있게 해준 '엔돌핀'(박지현 팬덤명)에게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바다 사나이'를 포함해 '목포 부르스', '항구의 이별', '우리는 된다니까', '항구의 이별 part2'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된다.
사진=박지현 '바다 사나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