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비밀 간직한 기간제 교사 부임…'힘숨찐' 황민현 스승 된다 (스터디그룹)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1-09 14:02:15 수정 2025-01-09 14:02:15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한지은이 비밀을 품고 유성공고에 입성해 황민현을 가르친다. 

23일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측은 9일, 문제적 유성공고에 변화를 가져올 기간제 교사 이한경(한지은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터디그룹'은 동명의 웹툰 원작으로,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몰빵된 윤가민(황민현)이 최악의 꼴통 학교에서 피 튀기는 입시에 뛰어들며 스터디그룹을 결성하는 코믹 고교 액션물이다.

공부하기 위해 싸움을 선택한 힘숨찐 윤가민, 그리고 저마다의 사연을 가지고 스터디그룹을 지켜내려는 학생들의 단짠 성장기에 더해진 타격감 짜릿한 액션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황민현, 한지은, 차우민, 이종현, 신수현, 윤상정, 공도유 등 개성 강한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은 녹록지 않은 이한경의 유성공고 적응기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간제 교사로 첫 교단에 선 이한경의 다부진 눈빛은 무법천지 유성공고에 불러올 변화를 기대케 한다.



이한경이 문제적 학교로 발을 들인 사연은 무엇일지, 그가 겪게 될 예측 불가한 사건들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지은은 작품 선택 계기에 대해 "원작을 이미 잘 알고 있었고, 좋아하는 작품이었다.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한경은 부드러운 외면과 달리 정의와 의리가 장착된 내면을 지닌 인물이다. 자신의 신념 하나만 바라보고 나아갈 줄 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설명했다.

또, 그녀는 이한경을 표현하기 위해 "'내가 이 학교에 온 이유'라는 하나의 마음을 가지고 연기했다. 모든 순간 간직하며 연기했던 이 마음이 잘 드러났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짜릿함과 코믹함이 첨가된 학원물이라는 점에서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라고 '스터디그룹' 만의 매력을 짚으며 기대를 더했다.

한편, 한지은의 열연이 기대되는 '스터디그룹'은 23일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