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홍진경 "남편과 첫 만남에 키스"…과거 사진 보니
엑스포츠뉴스
입력 2014-02-27 13:37:01 수정 2014-02-27 13:37:01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홍진경이 결혼 전 3개월간 남편을 쫓아다녔던 사연을 밝힌 가운데 홍진경 남편과 홍진경이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다.

홍진경은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남편을 3개월 동안 쫓아다녔다. 처음 만난 날 남편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급하게 어떻게 하고 싶어서 키스를 해버렸더니 남편이 놀라서 도망을 갔다"고 털어놨다.

홍진경의 깜짝 발언과 함께 홍진경의 남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홍진경 남편 김정우 씨는 경희대 체육학과 출신으로 압구정동에서 스키샵을 운영하던 도중 홍진경과 만났다. 김정우 씨의 어머니는 모 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고 작고한 아버지는 유명 경영인으로 알려졌다.

'라디오스타' 방송 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진경과 홍진경 남편의 사진이 게재돼 관심을 입증했다. 이는 과거 홍진경의 개인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던 것으로 다정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한 홍진경이 2008년 방송된 KBS '상상플러스'에 출연했을 당시 이영자가 "사실 홍진경 씨 남편은 국내 굴지의 재벌가의 외아들"이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홍진경 남편, 홍진경 ⓒ 온라인 커뮤니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