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 생애 첫 MV 출연…린 신곡 '시네마 천국'서 감성 연기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4-12-26 11:41:05 수정 2024-12-26 11:41:05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가수 린과 국민배우 이정은의 특별한 만남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린은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시네마 천국'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영화,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배우 이정은이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해 이목을 끌고 있다. 어딘지 슬퍼 보이는 이정은의 표정과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 등 감성적인 장면들이 곡이 가진 분위기를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영상 말미 '시네마 천국'이라고 적힌 대본집을 덮는 장면이 흘러나오는 린의 목소리와 어우러지며 독특하면서도 탄탄한 스토리를 예고해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특히 '시네마 천국'은 이정은이 처음으로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로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이정은은 섬세한 감정선과 풍부한 연기를 선보이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를 완성할 예정이다.
 
'시네마 천국'은 때로는 아팠지만 내가 살아왔던 모든 시간, 그리고 곁에 있어준 한 사람에 대한 곡으로, 린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장르의 트로트 곡이다.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겸 작곡 듀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린은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4-25 전국투어 콘서트 'Queen of Serenade (퀸 오브 세레나데)'를 열고, 공연장에서 뮤직비디오 풀영상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325이엔씨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