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전략 카드 배틀 게임을 선보인다. 신작 ‘히어로즈 갬빗(Hero’s Gambit)’ 글로벌 CBT가 시작됐다. 라그나로크 IP도 아니고, RPG도 아닌 완전 신작이다. 20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CBT에서는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후 참여할 수 있다.
그라비티 노건석 글로벌모바일사업팀장은 “히어로즈 갬빗은 캐릭터의 능력과 콤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세워 글로벌 유저들과 대전을 펼치는 실시간 카드 배틀 게임이다. 영웅 및 캐릭터를 활용해 일대일 PVP의 짜릿한 승부를 경험할 수 있다”라며, “CBT 버전에서도 실시간 대전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CBT 기간 동안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정식 론칭 후 풍성한 보상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히어로즈 갬빗은 카드를 수집해 나만의 캐릭터 덱을 꾸리고 콤보 시너지를 통해 상대 히어로를 제거하는 실시간 대전 모바일 게임이다. 매 턴마다 정해진 코스트를 소모해 카드를 움직일 수 있으며, 밀어내기 기능을 활용한 효율적인 캐릭터 이동이 전투의 핵심이다. 히어로들의 강력한 콤보, 화려한 액션, 가지각색 다양한 전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일대일 대전에서 승리하면 랭킹 포인트를 지급하며 이를 모아 새로운 지역을 해금할 수 있다. 지역마다 신규 히어로 1종, 하수인 5종, 주문 1종이 오픈된다. 지역별 임무를 수행해 카드를 확장하고 퀘스트로 얻은 카드 조각을 사용해 카드를 강화시킬 수 있다.
이번 CBT 버전에서는 총 5개의 지역을 경험할 수 있으며 영웅 8종, 하수인 32종, 8종의 주문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일대일 PVP, 난이도 AI 대전, 카드별 훈련 콘텐츠도 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