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리그' 비밀병기=복근?…이창섭 "배 까봐"→"살찌지 마" 요구까지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4-12-20 15:29:32 수정 2024-12-20 15:29:32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유니버스 리그' 이창섭이 비장의 무기를 준비한다.

20일 방송하는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 5화에서는 팀 그루브 주전과 팀 리듬 벤치가 리그전 2라운드로 맞붙는다.

팀 그루브 감독 이창섭은 주전 선수들을 위해 신곡 '프리즌(Prison)'을 준비한다. 과거 빅뱅, 비스트의 노래가 생각나는 곡으로, 보컬이 강점인 팀 그루브 주전만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이에 팀 그루브 주전 선수들은 기쁜 마음으로 연습에 임한다.



중간 점검에서 이창섭은 안무를 해치지 않으면서 보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언한다. 보컬이 무너지면 안무를 덜어내는 식의 작전을 쓰는 것. 팀 그루브 주전만의 강점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이창섭의 비밀병기도 준비된다. 바로 켄타의 복근. 이창섭은 중간 점검 중 "배 한 번 까봐"라고 요청한 뒤 켄타의 복근을 보고 만족의 미소를 보인다. 더불어 "살찌지 마"라는 진심 어린 속마음까지 덧붙인다는 귀띔이다.

'프리즌' 무대에서 켄타는 크롭 상의를 입고 복근을 훤히 드러낸다. 도입부부터 강렬한 모습으로 선수들에게 감탄을 안길 전망. 이를 본 팀 리듬 스티븐은 "의상이 너무 사기인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는 후문이다. 무대 후 이어진 투표 시간에서도 복근 자랑에 나선다고 해 켄타가 보여줄 비주얼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유니버스 리그'는 글로벌 걸그룹 유니스를 탄생시킨 '유니버스 티켓'의 두 번째 시즌이다. 20일 오후 11시 20분 5화가 방송된다.

사진=SBS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