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혼수상태, 제17회 가요작가의 날 ‘최고 작가우수상’ 수상 “감사한 마음”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4-12-13 15:41:19 수정 2024-12-13 15:41:1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프로듀싱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최고 작가우수상을 수상, 감사 인사를 남겼다.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지난 10일 서울 종로군민회관 창신아트홀에서 개최된 제17회 가요작가의 날 시상식에서 최고 작가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국가요작가협회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1부 시상식에 이어 2부 가요제 본선이 펼쳐졌다.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시상식에서 최고 작가우수상 수상자로 자리를 빛냈다.

알고보니혼수상태는 유명 드라마 OST, 성인가요, 클래식 등 장르를 넘나들며 수많은 곡을 탄생시킨 명실상부 히트곡 메이커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미스트롯3’ 시리즈의 마스터이자 KBS 2TV ‘불후의 명곡’ 최연소 작곡가 전설로 출연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곡 듀오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알고보니혼수상태는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후배님들을 잘 연결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며, 권위 있는 협회에서 주신 상이라 감사한 마음이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