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10월 스케줄이 나왔다. 일목 요연하게 나온 스케줄에 이용자들이 난리가 났다. 잘 한다는 칭찬의 글이 대부분이다.
이번에 공개한 로드맵에서는 10월에 예정된 ▲육성 우마무스메 및 서포트 카드 픽업, ▲레전드 레이스, ▲스토리 이벤트, ▲캠페인, ▲챔피언스 미팅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대거 선보인다.
특히, 11일, 18일, 31일에 각각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인 '히시 아마존', '그래스 원더' 및 '엘 콘도르 파사', '후지 키세키' 등이 등장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가 다음 달 로드맵을 공개하자 이용자들도 반기는 분위기다.
"알아보기 너무 좋게 잘 만들었다. 늦게라도 열심히 하는 모습 너무 보기 좋다", "이제야 일하는 것 같네", "진작 이렇게만 해 줬어도", "아니 무슨 1달치 미래를 (보여주냐)" 등 대부분 정보가 공개되어 시원하다는 반응이다. 이 공지에는 등록 3시간 만에 100개가 넘는 칭찬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보다 하루 앞선 28일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육성 우마무스메 ‘세이운 스카이’는 언제나 유유자적하고 의욕이 안 보이는 느긋한 성격의 소녀다. 하지만 훌륭한 전략가로, 나태한 건 방심하게 만들기 위해 보이는 태도일 때도 있고 정말로 게으름을 피우는 것일 때도 있다. 취미는 낮잠과 낚시이며, 고양이를 좋아하기도 해서 자주 들판에서 고양이와 함께 웅크리고 있곤 한다. 스페셜 위크 및 그 친구들과는 동기이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빛나는 경치, 그 너머에] 사일런스 스즈카’ 및 ‘SSR [하늘도 갈라버리는 번개 소녀!] 타마모 크로스’의 픽업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하는 챔피언스 미팅 ‘제미니배’를 개최한다. 두 번째로 개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교토 잔디 3200m(장거리) 시계(우) 방향・외│계절 (봄)│날씨 (맑음)│경기장 상태 (양호)’에서 펼쳐진다.
또한 이용자들은 챔피언스 미팅 개최에 앞서, 오는 29일부터 10월 7일까지 ‘그레이드 리드’와 ‘오픈 리그’ 중 한 개의 참가 리그를 선택할 수 있다. 10월 3일부터 9일까지는 라운드 1, 2와 결승 라운드가 이어서 개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