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문화

[방송소식] 유튜버 '흔한남매' 한으뜸·장다운 결혼

연합뉴스입력
배우 최현서, 작곡가 출신 사업가와 5월 결혼
[흔한남매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유튜버 '흔한남매' 한으뜸·장다운 결혼 = 유튜브 채널 흔한남매를 운영하는 SBS 공채 개그맨 출신 유튜버 한으뜸과 장다운이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흔한남매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지난 24일 결혼 소식과 함께 "앞으로 더 열심히 보답하며 살겠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흔한남매는 한으뜸과 장다운이 남매 콘셉트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어린이 유튜브 채널로, 현재 236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 배우 최현서, 작곡가 출신 사업가와 5월 결혼 = 배우 최현서가 작곡가 출신 사업가 김두현과 내달 1일 결혼한다.

최현서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2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최현서는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로 데뷔해 '힘쎈여자 도봉순', '별별며느리' 등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가수 KCM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그린 영화 '리프레쉬'로 스크린에 데뷔했다.

woojin063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