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와 'NFT'의 결합... '메타시티(MetaCity M)' 2차 프리세일
게임와이
입력 2022-03-17 21:11:32 수정 2022-03-17 21:11:32
메타버스 모바일 게임 MetaCity M, 1차 가상토지 NFT 사전판매 이어 2차 프리세일 시작 예고

대만 모바일 게임 개발사이자 퍼블리싱 회사인 가마모비(Gamamobi, 이하 가마모비)가 자사가 개발한 오픈월드 메타버스 모바일 게임 '메타시티M(MetaCity M)'의 가상 토지 NFT의 두 번째 사전 판매를 예고했다.



'메타시티(MetaCity M)' 1차 사전 판매에서는 완판이 되며, 좋은 성과를 거뒀다.

'메타시티M(MetaCity M)'은 가상세계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메타버스 생활권을 만들 수 있는 메타버스 게임으로, 메타버스간 자유롭게 가상 자산의 이전이 가능한 크로스보더 콘셉트를 도입했다.

가마모비(Gamamobi)는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회사로, 수십 년의 게임 산업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수많은 게임들 PC 온라인, 웹게임, 모바일게임 등을 시장에 출시해 왔다.

최근 몇 년간 가마모비는 '플레이'의 요소를 각 산업 영역에 도입하였으며, 회사 그룹 내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오프라인 광고 미디어 플랫폼 모두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과 함께 발전시켰다. 회사 개발팀은 2020년부터 메타버스 영역에 새로운 오픈 월드 게임 메타시티M을 개발했다.

이 게임으로 소셜파이(Social-Fi) 콘텐츠를 통해서 회사 내 전자상거래, 오프라인 광고, 다양한 업체 브랜드 연동 광고와 결합하여 부동산, 자동차, 의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가상화시키고, 모두 메타버스에 체험 가능하도록 개발 중이다. '메타시티M(MetaCity M)'은 2022년에 글로벌 출시 예정이다.

 

◇ 메타버스 크로스보더 콘셉트 도입

메타시티M은 글로벌 서버를 갖춘 샌드박스 오픈월드 메타버스 게임이다. 게임 내 플레이어가 소유한 가상 자산은 서로 다른 메타버스 간에 자유롭게 이전될 수 있다. 재료, 개인 생활스킬 레벨이 반영된 아이템, 임대자산, 화폐 등을 제외하고, 모든 아이템(음식, 의류, 집, 교통수단, 게임에서 얻은 각종 아이템, 플레이어가 제작한 아이템 등)은 플레이어에 의해 NFT로 변환될 수 있다.

메타시티엠은 순수하게 게임만으로 돈을 벌기 위해 Game-Fi에만 집중하는 다른 블록체인 게임과는 확연히 다르다. 가마모비는 2020년부터 가상화폐 소비와 수요를 창출하기 위해 콘텐츠, 경험, 수요, 커뮤니케이션 및 상호작용 등 전통 게임의 기준에 부합하는 프로젝트를 수립했다. 모든 게임 콘텐츠가 완성된 후, NFT와 가상 통화를 세계 질서와 균형을 유지하기 위한 툴로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만들고 플레이어가 소유한’ 가상 자산의 자유로운 선택과 거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 글로벌 NFT 작품 무료 응모 가능

NFT 작품은 급속한 글로벌 트렌드와 디지털 공간에 대한 수요로 플레이어의 취향과 가치를 표현한다. 플레이어는 메타버스에서 그들만의 독립적인 공간을 갖게 되며, 벽지, 그림, 장식품으로 변신할 수 있는 모든 NFT 작품을 전시할 수 있다. NFT 작품 프로젝트는 전 세계 모든 크리에이터에게 열려있으며, 메타버스로의 등장을 실현해줄 기회가 된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를 즐기고 메타버스 세계에서의 가능성을 창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두 번째 예약 판매 곧 시작, 개발 과정 사진 공식 발표

가마모비는 메타시티M의 첫 번째 토지 판매에서 5,000개 토지를 완판했고, 두 번째 예약 판매를 곧 시작한다.

2차 사전 판매에서는 전세계 곳곳에 자리잡은 6만 개의 토지를 판매한다. 이번 2차 프리세일 기간동안 총 3개의 마을 관리자 쿠폰을 판매할 계획이다. 마을 관리자 쿠폰은 게임 내에서 희귀한 아이템이며 해당 아이템으로 마을의 공공시설의 외관, 건물 스타일, 토지 식생을 커스터마이징으로 만들 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다.

한편, 가마모비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주요 소셜 플랫폼에 최신 개발 현황을 공개하기도 했다. 가마모비는 전세계 플레이어가 놀라운 메타버스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품질의 메타버스 게임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