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김현정 앵커, MBN '판도라' 진행자 발탁
연합뉴스
입력 2022-02-23 12:57:03 수정 2022-02-23 12:57:03
MBC 새 예능 '로컬식탁'…김숙·문세윤, KBS '아기싱어' 합류
에이스토리·비마이프렌즈, 주현영 글로벌 팬덤 플랫폼 오픈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김우진 인턴기자 = ▲ 김현정 앵커, MBN '판도라' 진행자 발탁 = MBN은 김현정 CBS라디오 PD 겸 앵커가 시사교양 프로그램 '판도라'의 진행을 맡는다고 23일 밝혔다.

'판도라'는 정치인과 정치평론가가 모여 다양한 정치 이슈를 시청자가 알기 쉽게 풀어내는 정치 토크쇼로, 2017년부터 방영돼왔다.

김현정과 함께하는 '판도라'는 오는 28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MBC 새 예능 '로컬식탁' 28일 첫 방송 = MBC TV 새 예능 '로컬식탁'이 오는 28일 첫선을 보인다.

'로컬식탁은' 이상민, 하석진, 배성재, 주우재가 함께 여행을 떠나 현지 음식을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프로그램이다.

'로컬식탁' 첫 회에선 네 사람이 역사강사 최태성, 김지민 작가와 함께 여수의 역사를 알아본다.

2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김숙·문세윤, KBS '아기싱어' 합류 = 김숙과 문세윤이 KBS 2TV 새 예능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이하 '아기싱어')에 합류한다.

김숙과 문세윤은 동요 유치원 콘셉트로 꾸며지는 '아기싱어'에서 원장선생님 역할을 맡아 음악 선생님으로 출연하는 정재형, 장윤주, 이석훈, 기리보이, 이무진과 호흡을 맞춘다.

'아기싱어'는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14명의 어린이와 함께 새로운 '국민 동요'를 만드는 과정을 담는다.

다음 달 12일 오후 5시 첫 방송.

[에이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에이스토리·비마이프렌즈, 주현영 글로벌 팬덤 플랫폼 오픈 = 콘텐츠 제작사 에이스토리와 자회사 에이아이엠씨(AIMC)는 팬덤 전문 스타트업 비마이프렌즈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배우 주현영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을 연다.

양사는 내달 중 주현영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을 열어 팬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커머스와 구독 서비스, 대체불가토큰(NFT) 등을 연동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도 공동으로 개발할 계획이다.

주현영은 "팬덤 플랫폼을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소식,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woojin063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