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장윤주·한혜진,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 모델 동시 발탁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1-01-22 09:22:38 수정 2021-01-22 09:22: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장윤주, 한혜진이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헬스케어 브랜드 제품 전속모델로 동시 발탁됐다.

장윤주와 한혜진 모두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헬스뷰티의 대표주자들. 이에 바이탈헬스는 건강한 체중감량을 추구하는 바이탈슬림 라인 제품들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최근 장윤주는 배우로서 잠재력을 인정받은 영화 ‘베테랑’에 이어 ‘세자매’, ‘시민덕희’, ‘1승’ 등 연이은 배우 활동을 이어나가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작품 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혜진은 최근 시니어 모델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MC이자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다시 한번 예능계의 대체불가 캐릭터로 자리잡았고,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된 ‘100벌 챌린지’를 통해서도 패션계에 큰 획을 그으며 감동울 안겨주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장윤주, 한혜진의 자신감과 프로페셔널한 모습, 그리고 긴 촬영 시간에도 지친 기색 없이 스텝을 챙기는 훈훈함까지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dpdms1291@pxortsnews.com / 사진 = 바이탈헬스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과거순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