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사회

말싸움하다 동거녀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 구속

연합뉴스입력
서울남부지법[촬영 이율립]

(서울=연합뉴스) 윤민혁 기자 = 연인을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이 22일 구속됐다.

서울남부지법 김지현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살인 혐의를 받는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한 주택에서 동거하던 20대 여성에게 여러 차례 둔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경찰에서 피해자와 말싸움하던 중 둔기로 폭행했지만 살해 의도는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은 구속된 A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와 교제 폭력 여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m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