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환승연애 1호부부' 고민영♥이주희, 뉴욕서 뜨거운 키스…거침없는 스킨십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입력

‘환승연애’ 출연자 고민영이 뉴욕에서 이주휘와의 달달한 근황을 공개했다.
고민영은 22일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뉴욕을 배경으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고민영과 이주휘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앞에서 꽃다발을 들고 서로를 바라보며 환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실내에서는 자연스럽게 어깨를 감싸 안고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창가에 앉아 진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까지 공개하며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다.

레스토랑에서 촛불을 사이에 두고 밀착한 채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 역시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캐주얼한 데이트룩과 세련된 겨울 스타일링이 어우러지며 ‘현실 커플’의 케미를 제대로 드러냈다.
고민영과 이주휘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에 출연해 최종 커플로 성사됐다. 방송 이후 한 차례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했으나, 재결합해 현실 커플로 발전했다. 최근에는 오는 12월 결혼을 발표하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뉴욕에서의 로맨틱한 순간을 공유한 두 사람이 예비부부로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인다.
사진 = 고민영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