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애니메미트 컬래버 카페 3월 17일까지 운영

엑스포츠뉴스입력


'승리의 여신: 니케'가 애니메이트 컬래버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하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는 현재 애니메이트 카페와 협업 중이다. 컬래버레이션 카페는 오는 3월 17일까지 애니메이트 카페 서울 잠실롯데점·부산점에서 운영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페 공간 전체는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세계관과 분위기로 연출한다. 매장 내부 곳곳에는 캐릭터 일러스트를 활용한 포토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카페에서는 캐릭터 아니스, 앨리스, 크라운, 디젤, 루피, 브래디, 일레그를 테마로 한 컬래버 메뉴를 선보인다. 음료 크림 위에 원하는 캐릭터 일러스트를 프린트한 그래픽 라떼와 일러스트 아이싱 쿠키도 제공한다.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플레이트 키홀더, 홀로그램 카드, 캔뱃지 등 컬래버 카페 한정 오리지널 상품도 판매한다. 기간 중 컬래버 상품·메뉴 구매 금액에 따라 한정 특전을 제공하며, 특전은 소진 시 증정을 종료한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오직 '승리의 여신: 니케' 컬래버 카페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분위기와 소장 가치 높은 한정 오리지널 상품을 통해 이용자들이 '니케'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이용자들이 일상에서 '니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하고 더욱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메이트 카페 잠실롯데점·부산점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레벨 인피니트


댓글 81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