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2026 정규 시즌 사전예약 시작…쿠폰·보상 증정

엑스포츠뉴스입력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26 시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13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라운드원스튜디오(대표 이건희)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2026 정규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3월 25일까지 특설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3월 26일부터 시즌 개막 기념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 내에서 쿠폰을 입력하면 '랜덤 선수팩 상자', '프리즘 트레이드권' 등 전력 강화를 위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2026 정규 시즌은 3월 26일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된다. 위메이드는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

먼저, 3월 26일부터 4월 10일까지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만으로 MLB·KBO 선수가 포함된 '26 정규 시즌 카드 선수팩' 최대 500개를 받을 수 있다.

2026 정규 시즌 승부 예측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용자는 실제 야구 경기 승리 팀을 맞히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도전 횟수, 예측 성공 횟수, 획득 포인트 등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정규 시즌 시작 이후 접속한 신규 이용자가 메인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최대 170회 선수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초기 전력 구성에 필요한 주요 선수를 확보할 수 있다.

한편, '판타스틱 베이스볼' 2026 정규 시즌 업데이트 사전 예약 관련 상세 내용은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위메이드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2026 정규 시즌 사전예약 시작…쿠폰·보상 증정 (엑스포츠뉴스) - 나무뉴스